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 ------…─• †/″```о♡ 낚시이야기

9월 정출 / 신동부두 방파제

 

 Fishing Story

9월 정출 / 신 동부두 방파제

 

2010. 9. 30 (목)

한공낚시회에서는 9월 정출을 신 동부두 방파제로 갔습니다. 9월 한달은 많이 바쁜 한달이였습니다. 예전에는 9일로 잡았었는데 벌초때라서 2일날로 하기로 했었는데 태풍 곤파스로 인하여 취소 되었었다가 오늘 번출로 해서 여기로 낚시를 왔습니다. 방파제에서는 조황이 별로 였었는데 배위에서 낚시를 한팀은 참돔이랑 돌돔들로 많은 조황을 거두고 왔습니다. 2시에 철수를 하여 화북방파제에서 회를 쳐서 김밥에 허기진 배를 채우고 해산 하였습니다. 더 좋은 다음을 기대합니다. 한공낚시회 파이팅! 

 

 해성낚시방에 모여드는 회원님들!

 

 아침 새벽....잠에서 덜 깬 배들이 눈을 비비며 기지개를 폅니다.....

 

 보트에 몸을 실고 신동부두 방파제로.....

 

 달리는 보트에서 불어오는 아침공기가 이제는 제법 싸늘하기까지 합니다.

 

방파제로 건너가게 하기 위한 다리밑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한참 공사중!

 

 방파제 바깥 모습......

 

방파제내려 낚시를 하는 회원님들.........

 

 

강보천 회원님이 돌돔 한수를 하였습니다...

 

 강영신회원님이 아기벵에돔 한마리를 낚아 올리고 쓴 웃음짖네요.....ㅋㅋㅋㅋㅋ

 

 라면은 역시 바다에서 먹는 맛이.........최고입니다.

 

 

 제라한 컵라면............^*-^

 

 방파제에서 바라보는사라봉의 모습입니다. 

 

낚시에 열중하는 모습.........사뭇 진지합니다.

 

방파제는 1층과 2층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바닥은 푹신한매트로 되어있습니다.

2층은 조깅하며 운동하면 좋겠고, 1층은 벤치도 있고 해서 데이트 장소로 굿~~~~~~~!

 

   2층 모습입니다.

 

               조형물이 꼭 새의 머리 같네요.

 

 멀리 조형물이 있는 곳이 다리입니다.

지금은 한참 공사중입니다.

 

 여기는 1층 모습

 

 비가와도 비를 피할 수가 있습니다.

 

 사라봉의 등대인데 멋들어지게 보입니다.

 

여객선이 출항을 하고 있습니다.

 

 

 참돔얼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조과물입니다.........

 

  

 

낚시는 늘 우리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한공낚시회! 파이팅!